아람쑤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농심 오징어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2
오징어짬뽕라면에 오징어까지 추가해서 먹으니까 해물 맛이 훨씬 진해지고 국물이 더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오징어가 쫄깃해서 씹는 맛도 살아 있었고, 얼큰한 국물이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라면만 먹을 때보다 훨씬 든든한 느낌이 있었고, 마치 짬뽕집 느낌처럼 만족감도 더 컸습니다. 오징어에서 나온 맛이 국물에 배어들어서 계속 떠먹게 되는 맛이었고, 해물 좋아하면 꽤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는 조합이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인분(67g)
290kcal
농심오징어짬뽕
4.8(리뷰 417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