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쿵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쿵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쿵
리뷰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우엉튀김이 올라간 우동이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면도 부들부들 너무 맛있었던 우동
우엉튀김이 왕창 있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했어요.
면은 부드럽지만 탄력이 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먹었고 국물도 맛있어서 거의 한그릇 싹 비우게 만든 마성의 우동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