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튀김공방 꿔바로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3
상하이에서 먹은 중국식 탕수육인 꿔바로우는 한입 베어 물자마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ㅡ✨ 한국 탕수육보다 훨씬 얇고 바삭한 튀김옷에 새콤달콤한 소스가 가볍게 코팅돼 있어서 끝까지 물리지 않고 먹기 좋은 느낌! 고기는 부드럽게 씹히고, 소스는 과하게 무겁지 않아 훨씬 산뜻하게 느껴지는 편이었어요. 튀김 요리라 지방과 당은 어느 정도 있는 편—그래도 여행 와서 꼭 먹어봐야 하는 중국 현지 느낌 제대로의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95kcal
튀김공방꿔바로우
4.8(리뷰 15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