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77280님의 맥도날드 빅맥BLT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77280님의 맥도날드 빅맥BLT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77280
리뷰6637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3
점심으로 도날드 빅맥 BLT를 먹었어요. 포장을 벗기자마자 빅맥 특유의 고소한 패티 냄새에 짭조름한 베이컨 향까지 더해져서 군침이 확 돌더라고요. 한 입 크게 베어 물어보니 두툼한 쇠고기 패티 두 장과 치즈의 진한 풍미 사이로, 신선한 토마토와 바삭한 베이컨이 아삭한 양상추와 함께 씹혀서 기존 빅맥보다 훨씬 풍성하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4g)
628kcal
맥도날드빅맥BLT
4.8(리뷰 16개)
·식단기록2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