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y1004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hy1004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hy1004
리뷰1000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3
부드럽게 바삭바삭해서 씹을 때 부담이 없어요. 1봉에 4cm의 정사각 모양의 과자 7개가 들어있네요. 과자 이름 그대로 맛은 고소하고 살짝 달고 짭조름한 맛도 납니다. 나트륨 56mg 33 당류 5g 5% 지방 5g 9% 포화지방 2.5g 18%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