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3
고소미 과자는 달콤한 설탕의 맛과 촘촘하게 박힌 참깨가 특징인데요 봉지를 뜯는 순간 구수한 참깨 냄새가 확 올라와서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여기에 은은하게 버터향이 느껴지는데 부드럽고 단짠단짠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자주 찾게되는 간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