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소세지야채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쏘야는 소시지랑 양파, 야채를 같이 볶아서 만든 반찬이라 짭짤하면서 달달한 맛이 같이 나는 메뉴입니다. 소시지는 탱글하게 씹히고, 양파는 볶아지면서 단맛이 올라와서 전체적으로 밥이랑 잘 어울립니다. 간단한데도 맛이 확실해서 도시락 반찬으로도 자주 나오는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하면서 밥도둑 느낌 나는 반찬입니다.
#일반식 #점심

1소접시(90g)
151kcal
소세지야채볶음
4.9(리뷰 122개)
·식단기록76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