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삼선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삼선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23
오늘점심은 삼선볶음밥입니다
주말엔 중식이 유독땡기네요ㅎ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볶음밥보다더 비싼 삼선볶음밥이라ㅎㅎ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주말엔 역시 기름진게 최고입니다 ㅎㅎ
즐거운점심으로 기분최고입니다ㅎㅎ
그리고 산책도해주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91kcal
삼선볶음밥
5.0(리뷰 21개)
·식단기록38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