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용과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3
오늘야식으로는 선물로받은용과1개를 먹엇어요
자주먹는괴일은아니에요
그래서그런지 맛도좋아요
용과는수분함량이 80%이상으로높아청량감을주면서도 비타민과 미네랄을품고있다 식이섬유가풍부해 특히과육속에들어있는 톡톡씹히는 작은검은색은장운동을 활발하게학준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