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6481님의 계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6481님의 계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6481
리뷰189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3
노릇하게 익은 계란말이는 겉은 부드럽고 속은 촉촉해 한입 먹자마자 고소한 계란 향이 입안 가득 퍼졌다. 간이 세지 않아 담백하게 즐기기 좋았고,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어우러져 편안한 맛이 느껴졌다. 따뜻할 때 먹으니 폭신한 식감이 더욱 살아 있었고, 케첩을 곁들이면 달콤한 맛까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반찬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18kcal
계란말이
4.9(리뷰 532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