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리송이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까리송이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까리송이
리뷰54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3
우동집에서 가장 기본인 옛날 우동을 사먹었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적어 다소 실망했지만 맛은 괜찮았어요. 면발도 탱글탱글하고 국물도 시원했어요. 잘게 썬 미역과 유부 그리고 송송 썬 파가 입맛을 돋우었어요. 다음에는 어묵이나 김치를 추가해서 먹어야 겠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