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니님의 면사랑 차슈 돈코츠 라멘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수니님의 면사랑 차슈 돈코츠 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수니
리뷰251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4
얼큰한 국물이 땡겨서 사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돈코츠 특유의 진한 맛에 매콤함이 더해져서 느끼하지 않고 해장용으로 딱입니다. 차슈도 큼직하고 면발도 쫄깃해서 밖에서 사 먹는 라멘 안 부럽네요. 콩나물이랑 청양고추만 넣었는데도 조리도 간편해서 야식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일반식 #야식

1인분(205g)
400kcal
면사랑차슈 돈코츠 라멘
4.9(리뷰 16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