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llliii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lllliii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llliii
리뷰94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김은 바다에서 나는 해조류를 말려 만든 식재료로,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특징입니다. 한 장 입에 넣으면 바삭한 식감과 함께 은은한 바다 향이 느껴지고, 밥과 함께 먹으면 맛이 더 살아납니다. 기름을 살짝 발라 구워 먹기도 하고, 간단히 밥을 싸 먹는 반찬으로도 많이 사용됩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