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22
출근전간단한아침식사 계란후라이로정했다주말아침에는이렇게먹어도괜찮겠지 그래도단백질이니까 굺고출근하는것보단낳은것같다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8개)
·식단기록17.2만+0
짜파구리
리뷰276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