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람쑤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람쑤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람쑤
리뷰45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면발도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이라 씹는 맛이 괜찮았고,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잘 어울렸습니다.
간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편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어묵이나 유부 같은 토핑이 들어가면 감칠맛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었어요. 추운 날이나 속 편한 음식 먹고 싶을 때 생각나는 스타일이었고,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만족스럽게 먹기 좋은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