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5843님의 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5843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5843
리뷰1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4
**바삭하고 고소함의 끝판왕, 언제 먹어도 맛있는 국민 밥도둑!**
갓 구워내어 고소한 참기름 내음이 코끝을 스치는 김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최고의 반찬입니다. 입안에 넣는 순간 파삭하게 부서지는 경쾌한 식감과 뒤이어 밀려오는 은은한 바다의 풍미가 일품이네요.
적당히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 있어, 다른 반찬 없이 따뜻한 흰쌀밥을 감싸 한 입에 쏙 넣기만 해도 밥 한 공기는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집니다. 특유의 기름진 고소함과 담백함이 완벽한 균형을 이루어,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매일 식탁 위에서 즐기기 좋은 가장 완벽하고 든든한 필수 밑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