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왔당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왔당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왔당
리뷰43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4
냉동삼겹살은 얇게 썰려 있어 빠르게 익으면서도 바삭하게 구워지는 식감이 매력적이었어요. 한입 먹으면 겉은 노릇하게 구워져 바삭하고 속은 고소한 육즙이 은은하게 살아 있어 씹는 재미가 좋았어요. 간은 담백한 편이라 소금장이나 쌈장과 곁들이면 풍미가 더 살아났고, 기름진 듯하면서도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식감의 조화가 만족스러웠고, 추억의 맛이 느껴져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기기 좋은 메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