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누테이블 에그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누테이블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4
밥먹으러 가서 기본 반찬으로 나온 에그샐러드입니다. 노른자 흰자 전부 들어갔고 마요네즈는 살짝 들어가서 더 고소하고 식감이 좋아요 빵이랑 먹으면 더 궁합이 좋을듯 싶습니다. 밥이랑 먹으니 어울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누테이블에그샐러드
4.8(리뷰 14개)
·식단기록35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