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6908님의 목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6908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6908
리뷰7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4
마블링이 정말 예쁘게 들어간 이베리코 목살이었어요🥩
고기 색도 신선해 보이고 지방과 살코기 비율이 적당해서 굽기 전부터 맛있는 느낌! 이베리코 특유의 진한 고기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일반 목살보다 훨씬 깊은 맛이 느껴졌어요.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도 맛있을 정도로 고기 자체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