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가든샐러드 오믈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24
항상 한끼를 만들어 먹을 때는 계란을 무조건 넣어서 먹는 편입니다. 계란을 삶은 계를 먹을 때도 많지만 가끔은 좀 분위기 되고 싶을 때는 에그 스크램블을 넣어서 먹기도 해요. 여기에다가 버터까지 같이 넣어서 먹으면 풍미도 있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45g)
363kcal
가든샐러드오믈렛
5.0(리뷰 59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