슝그랜마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슝그랜마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슝그랜마
리뷰266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5
노릇하게 구워진 돼지목살은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워 정말 맛있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살아났고, 적당한 기름기가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쌈채소와 함께 먹으니 조화가 좋아 더욱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