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우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홍콩여행에서 일식집에 들어갔었다
마침 우동을 시켰다 우동 위에는 와규살이 올려져있었다
국물맛은 깔끔하고 담백하고 감칠맛이 났다
면은 찰치면서 부드러웠다
위에 와규살은 부드러워서 입에서 살살 녹는맛이었다
국물과 면과 와규살이 어우러진맛은 최상의 맛이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