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계란3님의 고구마 야채 튀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금계란3님의 고구마 야채 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금계란3
리뷰6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25
홍콩여행 중 튀김도 먹어보았다
고구마튀김 쑷갓 등 야채를 튀긴 튀김이었다 튀긴후 바로 먹었을때 고소하고 너무나 바삭바삭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맛이었다
간장에 찍어 먹으니 간이 잘 맞았다
담백하면서 입안에서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입맛을 자극했다
#일반식 #간식

1개(20g)
39kcal
고구마 야채 튀김
4.8(리뷰 58개)
·식단기록31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