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9771234님의 닭다리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9771234님의 닭다리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9771234
리뷰1279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25
이북식으로 만든 닭다리살 백숙입니다 통으로 된 장각 닭다리살이라 큼직하니 뜯는 맛이 더 좋았습니다 부추 푸욱 익혀서 같이 올려먹으면 기막힙니다 닭다리살도 야들야들하고 촉촉해서 맛있었고 양념 소스 올려서 먹음 꿀맛입니다 마지막엔 죽이랑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1,193kcal
닭다리백숙
4.7(리뷰 23개)
·식단기록6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