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5
어렸을 때 피크닉 가면 꼭 유부초밥 먹었는데 오늘은 피크닉 하지 않아도 이 맛이 너무 그립더라구요. 그래서 마트 가가지고 장을 파 왔어요. 유부초밥에다가 이렇게 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유부가 달달해서 밥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