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콥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콥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25
샐러드는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만약에 제일 먹고 싶은 음식을 고르라고 했을 때는 저는 샐러드를 고를 것 같아요. 샐러드에 다양한 재료를 제맘대로 넣어서 먹을 수 있고 그리고 양도 제가 조절할 수 있어서 좋은 점이 많은 음식인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76kcal
콥샐러드
4.9(리뷰 40개)
·식단기록9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