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아침부터 입맛이 없습니다 간단하게 조미김에 둘둘 말아서 한끼 먹었습니다 다행히 조미김이 소금간이 적당해서 계속 손이 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김이 맛있으니 따로 다른 반찬 꺼낼 필요도 없이 한그릇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지인에게 선물해도 좋은 제품입니다
#일반식 #아침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