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09574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09574님의 샐러드 드레싱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09574
리뷰268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25
고기먹을때 이렇게 야채랑 오이가 들어가 있는 샐러드가 잇길래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고기가 느끼한데 드레싱도 상큼하고 가볍게 들어가있구
야채랑 오이가 너무 신선하고 아삭거려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까 리프레쉬되고 고기도 더 많이 들어가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35g)
99kcal
샐러드 드레싱
4.7(리뷰 47개)
·식단기록4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