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25
오늘은 달달한 불고기가 먹고 싶어가지고 밀 키트로 산 거를 바로 만들어 먹었어요. 여기 위에다가 야채를 조금 추가하고 같이 볶아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밥이랑도 먹어도 맛있고 오늘은 조금 더 가볍게 먹고 싶어가지고 그냥 야채 에다 고기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