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5
비엔나소세지 반찬으로 먹었어요~ 뜨거운 물에 담궈서 3분정도 데쳐준다음 불순물 빼고 기름 두른 후라이팬에 구워주면 더 맛있고 뽀득뽀득 하더라구요.
안주로 먹기도 좋고 짭짤해서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케찹 머스타드 찍어먹으면 더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