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해키키 오이 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5
친정아버지께서 직접 농사 짓고 수확하신 오이입니다.
오늘은 샐러드를 만들어 보려합니다.
수분 보충과 미네랄 보충하기에 좋아요. 오이소박이,오이김치용으로도 좋고요. 무엇보다 건강식으로 최고에요.
간식으로 먹어도 되고, 다이어트에도 딱이네요. 등산 갈때도 꼭 챙겨 가고 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0)
50kcal
해키키오이 딜 샐러드
4.8(리뷰 56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