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첩한꾸잉님의 냉동삼겹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첩한꾸잉님의 냉동삼겹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첩한꾸잉
리뷰673
조회수 8 작성일자 26.05.25
냉동삼겹살은 굽는 방식 차이로 맛이 달라짐
핵심은 센 불에 짧고 바삭하게 튀긴듯이 구우면 냄새도 없고 튀김처럼 맛있게 즐길 수 있음
저렴한 가격에 먹을수 있어 좋고 자주 뒤집지 않고 구우면 쫄깃 노릇해서 식감도 나름 괜찮음
불판이 충분히 데워졌을때 구워야함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660kcal
냉동삼겹살
4.9(리뷰 173개)
·식단기록9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