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5
김이 들어간 대표적인 음식하면 김밥이 떠오릅니다 안에 내용물도 알차게 들어있고 김이 겉을 감싸주고ㅠ있습니다 김 자치도 맛있고 김에 참기름 발라주면 더 맛있는 김밥이 왼성됩니다 든든하게 먹기도 좋고 계란지단 덕에 더욱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장(26g)
9kcal
김
4.8(리뷰 427개)
·식단기록18.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