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토마토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이토마토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이토마토
리뷰2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가볍게 먹으려다 은근 중독되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당면이라 일반 컵라면보다 후루룩 꿀꺽 넘어가요.
맛도 진해서 만족해요.
맵기는 부담 없는 정도인데 은근 칼칼해서 계속 먹게 되요.
양은 살짝 아쉽지만 야식이나 입 심심할 때 딱 좋아요.
다 먹고 나면 살짝 아쉬운 양이예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