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동원 유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동원 유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9 작성일자 26.05.25
처음 먹었을 때는 담백한 맛이 중심이었지만, 국물이나 양념을 머금으면 풍미가 훨씬 깊어져 다양한 요리에 잘 어울렸습니다. 특히 유부초밥으로 먹었을 때는 달콤짭조름한 양념이 배어 있어 한입에 먹기 좋았고, 우동이나 전골에 들어간 유부는 국물의 감칠맛을 머금어 더욱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0g)
220kcal
동원유부
4.8(리뷰 106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