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비엔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5.25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하고 짭짤하면서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음식이에요. 겉은 탱글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이 잘 느껴지며,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볶거나 케첩과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 살아나요. 반찬으로도 잘 어울리고 도시락 메뉴로도 자주 찾게 되는 부담 없는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30kcal
비엔나
4.8(리뷰 116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