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5.26
면발은 일정한 굵기로 탱글탱글한 식감이 살아 있었고, 국물에서는 가쓰오부시와 간장의 은은한 감칠맛이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뜨겁게 먹으면 속이 편안하게 풀리는 느낌이 있었고, 쑥갓의 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매력적인 한국식 우동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