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다야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다야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다야
리뷰819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2
국물없이 비벼먹는 우동이에요. 진한 쯔유가 육수를 대신해서 비벼먹으면 간장비빔면같은 느낌이 들어요. 싱거울수있으니 소스조절필수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핑크다야
리뷰819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