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완산 전복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전복 버터구이 먹었습니다. 전복이큼지막하고 신선해서 비린 맛 전혀 없기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아주 잘 느껴집니다. 전복은 기력회복에도 좋고 단백질도풍무하기 때문에 건강에도 좋지요. 버터의 맛이 더해져서 아주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0kcal
완산전복 버터구이
4.9(리뷰 34개)
·식단기록4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