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GS25 국산콩두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GS25 국산콩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26
주말에는 엄마가 아침으로 두부를 구워가지고 먹으라고 주시길래 먹어주었습니다. 두부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기대를 하지 않고 먹어주었는데요. 맛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그냥 먹어주었을떄는 밍밍한 맛이 나서 간장이랑 먹어주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85kcal
GS25국산콩두부
4.9(리뷰 7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