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9415님의 농심 라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9415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9415
리뷰100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26
제일 좋아하는 농심신라면이죠
농심 신라면은 봉지라면 기준으로 물 550ml를 끓인 뒤 면과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넣고 4분 30초 끓이는 방식이 정석으로 안내됩니다. 계란을 넣는다면 면이 거의 익을 때 풀어 넣어 10 ~ 20초만 더 끓이면 반숙 느낌을 살릴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있는 다른 건더기스프랑 야채 추가해서 먹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