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59님의 목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3759님의 목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3759
리뷰4344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목살은 상추 깻잎과 양파 된장 찍어서 먹으면 맛있네요
적당한 기름기와 부드러운 식감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구워질수록 고소한 육즙 향이 살아나 식욕을 자극했습니다.
한입 먹으면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어요.
불판에 노릇하게 익은 목살은 씹을수록 깊은 감칠맛이 났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00kcal
목살
4.9(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