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미공쥬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미미공쥬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미미공쥬
리뷰29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2
얼큰한 칼국수 선유도역점
별로임 비추해여
고기도 조금 국물도 사골이 아미라
심심하고 점바점이 신한 것 같아요 비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
미미미공쥬
리뷰29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