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이마트24 고구마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이마트24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어늘의 긴식은 비로 고구마칩입니다 저는 와이트 와인 마실땨 꼭 집에 한봉지 정도 쟁여듑니다 아쥬 텁텁하고 마니 달지 않아서 와인이항 먹으면 아주 맛잇어요 고규마칩은 양이 보텅 작아거 늘 아쉬워여 다만 칼로리는 또 높아요 아주 잘 먹고 있습니더
#일반식 #점심

1인분(110g)
555kcal
이마트24고구마칩
5.0(리뷰 10개)
·식단기록1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