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우래옥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26
저녁은 불고기 볶아서 먹었어요.
간장과.양파.마늘.파. 올고당.미림.생강.후추.참기름.올리고담.을 넣어서 간을 힜어요.
썬불에 양념한 고기와 버섯을 썰어 넣어서 볶아줍니다.
맛있는 불고기 상추 쌈과 함께 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80kcal
우래옥불고기
4.9(리뷰 100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