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데오56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로데오56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로데오56
리뷰24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직년 가을에 시골서 보내온고구마가 싹이나고말라서 처리를하려고 버릴것은 버리고 좋은것만 몇개골라서 튀김을 했어요 냉동실에 새우가 있어서 행동한후 새우도 몇마리 같이튀김을 했어요 튀김가루에 계란을같이풀고반죽을해서 새우와같이튀기니 맛있는 튀김이 되었어요
#일반식 #아침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