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농심 마라고수 마라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5.26
점심으로 마라탕 면을 먹었어요. 쌀국수와 마라탕면중에 선택할수 있었는데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마라탕면으로 주문했어요. 피쉬볼과 각종 야채들이 마라탕의 육수과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마지막에 고수와 레몬을 첨가해서 더 풍미가.깊어졌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97g)
445kcal
농심마라고수 마라탕면
4.6(리뷰 42개)
·식단기록7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