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메가커피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메가커피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5.26
간식으로 먹은 핫도그입니다 소그 듬뿍 발라서 먹으니 더욱 맛있습니다 빵 안에 들어 있는 소세지도 맛있고 소세지옆에 조금이지만 알차게 들어 있는 야채도 맛있습니다 아이스아메리ㅏ노와 같이 먹으미 든든한 한끼가 되었습니다 맛있개 잘 먹었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31g)
360kcal
메가커피핫도그
4.8(리뷰 15개)
·식단기록4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