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sem37님의 농심 라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wasem37님의 농심 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wasem37
리뷰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26
신라면으로 저녁식사 먹었어요
라면은 탄단지가 다 있다니 적당히만 먹으면 괜찮다해서 요즘은 먹고싶을땐 안 참고 먹어요
거기다 계란 1개 넣어 단백질을 더 해주고 섬유질이 없으니 김치, 팽이 버섯 넣었어요
유산균도 들어가니 더 좋죠
그리고 해초 샐러드도 같이 먹었어요
나트륨 때문어 나중에 바나나 하나 먹으려고 생각중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00kcal
농심라면
4.9(리뷰 12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