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6656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6656님의 명동칼국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6656
리뷰1421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26
쫄깃한 면발과 따뜻한 국물이 어우러진 칼국수라 한 그릇 먹으면 속이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멸치육수에 간이 잘 배어 있고, 씹을수록 담백한 풍미가 살아나요. 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잘 어울리고, 추운 날이나 든든하게 한 끼 먹고 싶을 때 자주 찾게 되는 음식이에요. 속풀이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8g)
760kcal
명동칼국수칼국수
4.8(리뷰 96개)
·식단기록4천+0